CAFE

[흥미돋]독일인 친구가 눈 찢으면서 나한테 “에에에 한국사람“ 했음. 그래서 내가 주먹으로 코 만들어서 대고.twt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09|조회수14,860 목록 댓글 61

출처: https://x.com/i/status/2063917998553837837

ㅁㅂ








코쟁이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 작성시간 26.06.09 노즈 피플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노쟈마태 | 작성시간 26.06.09 수어에서 저항없이 터져버림 ㅜㅜㅋㅋㅋㅋㅋ 거참 서로 존중하면서 살자고요
  • 작성자삘릴리랄라 | 작성시간 26.06.09 걍 저럴때마다 약간 🤢 이 표정으로 코 막고 걔네 겨드랑이쪽 보면서 뭐 올라오는거 삼키는 척 하면 충격받던데 ㅋㅋㅋㅋ 웁스 쏘리 하고 지나가면 됨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09 노즈 피플이 먼가햇넼ㅋㅋㅋㅋㅋㅋ 코쟁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그럼뭐어쩔까 | 작성시간 26.06.10 노즈피플?햇는데 코쟁잌ㅋㅋㅋㅋㅋ맞넼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