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독일인 친구가 눈 찢으면서 나한테 “에에에 한국사람“ 했음. 그래서 내가 주먹으로 코 만들어서 대고.twt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09조회수14,863 목록 댓글 6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 26.06.09 노즈 피플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노쟈마태 작성시간 26.06.09 수어에서 저항없이 터져버림 ㅜㅜㅋㅋㅋㅋㅋ 거참 서로 존중하면서 살자고요
-
작성자삘릴리랄라 작성시간 26.06.09 걍 저럴때마다 약간 🤢 이 표정으로 코 막고 걔네 겨드랑이쪽 보면서 뭐 올라오는거 삼키는 척 하면 충격받던데 ㅋㅋㅋㅋ 웁스 쏘리 하고 지나가면 됨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6.06.09 노즈 피플이 먼가햇넼ㅋㅋㅋㅋㅋㅋ 코쟁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그럼뭐어쩔까 작성시간 26.06.10 노즈피플?햇는데 코쟁잌ㅋㅋㅋㅋㅋ맞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