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회피형 혐오 마녀사냥이랑 뭐가다른지 모르겠는 달글

작성자전여친|작성시간26.06.09|조회수2,338 목록 댓글 22

심리학자도 아니고
본인한테 했던 행동만으로 회피형이다!!!! 하고 걍 미친듯이 까고 회피형 극혐 이러는데 도대체 그거 본인이 어케안단말임.....? 다들 안정형인가....? 애착형성유형인데 그걸 아무데나 갖다붙이는것도 이상하고 엠비티아이처럼 뭐 다들 한번씩 해보고 본인 유형 말하는게 유행이고 이런것도 아닌데 어케 회피형이라고 단정짓는거...?
누가 보면 완전 심리학자임 심리학자들보다 회피형이 어떤 특징가지는지 더 많이 알듯 뭔 뒤에서 욕한다 자기연민쩐다 피코한다 음침하다 계산적이다 어쩌고저쩌고

쟤 마녀다!!! 돌던져봐라 죽으면 인간이고 안죽으면 마녀다! 이거처럼
쟤 회피형이다!!!! 욕하자 아니면 말고!!!!!! 이거랑.....머가다른지........?

그안에서도 진짜 회피형 가짜 회피형 심한 회피형 회피형중에서도 최악인 회피형 갈리하고있던데 심리학의사 박사들도 회피형 극혐임 회피형 무조건 피하세요 안이럴듯....

싸웠을때 말안하고 손절했다고 회피형이라는게 제일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만큼의 에너지도 쓰기싫은 상대신가보죠 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까지 중요하지 않은 사람이었던거여요 님이...... 아니면 눈치줬는데 죽어도 못알아챘든가......

설령 진짜 회피형이라고 나왔어도 그 사람 인성문제나 가치관이나 성격차이로 안맞는거나 암튼 그런요소도 다를텐데 다 무시하고 걍 회피형이라그래!!!!!!!!!! 회피형특임!!!!!!!!!! 이러는거 정말....... 바보같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덕만 | 작성시간 26.06.09 어차피 마녀사냥 하려 해봤자 잘만 회피런 할 듯
  • 작성자남자는미쳤다 | 작성시간 26.06.09 회피형 남친한테 지독하게 당해놓고 여시에서 허공에다 회피형 패고 다니는게 제법 웃기긴해
  • 작성자부엉이님 |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한국식 연애가 보고하듯 연락집착 심하고 연애상대한테 이래라저래라 통제 심해서 회피형되는 사람도 있을듯 내가 그랬음
  • 작성자백재롱 | 작성시간 26.06.09 ㄹㅇㅋㅋㅋㅋ에너지 써가면서 설명하거나 해결해나갈 가치도 없는사람이였나보지 뭐
  • 작성자Ckfnri | 작성시간 26.06.09 할짓이 그런거밖에 없는 사람들인가보다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