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yna.co.kr/amp/view/AKR20250419043900002
을지로에서 청라로 이전하는거라
내부 반대가 심하다고 함
그래서 회사차원으로
청라 이전 근무자 한정 4.5일제 도입 예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위트바질 작성시간 26.06.10 아니 ㅅㅂ 10년 전부터 옮긴다고 했고 건물도 짓고있었는데 뭐 지금 딴소리야 아니 다니던 사람은 싫다고? 다니던 와중에도 짓고있던 건물이여요.... 별
-
작성자포기는금물 작성시간 26.06.11 진짜 다들 싫어하더라....나는 어디든 감사합니다하고 갈텐데....
-
작성자아바라만먹음 작성시간 26.06.11 을지로 건물은 어케 되는거징
-
작성자신나는고앵 작성시간 26.06.11 나 뽑아주라 청소라도 열심히할게
-
작성자티김을티기고티기고또티긴티김 작성시간 26.06.18 이미 지은걸 어쪄 기업들이 영원히 수도권중심지에만 있을순 없잖아..? 글고 번화가에 건물올릴 생각이였으면 굳이 이전하려고도 안했을거고..
근데 서울사람들이 문제가아니라 경기 사람들이 더 문제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