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언젠가 터질 사고”…선관위 내부 “지자체업무로 바꿔달라”

작성자TaES|작성시간26.06.09|조회수19,169 목록 댓글 388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654190?sid=102


전문 출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밥위에떡 | 작성시간 26.06.10 뭐하자는 거임?
  • 작성자성군 | 작성시간 26.06.10 해체해라
  • 작성자먼저온미래 | 작성시간 26.06.10 1년에 선거 몇번이나 한다고 이러는거지..??
  • 작성자져르디마 | 작성시간 26.06.10 그럼 해체해!
  • 작성자출근극혐 | 작성시간 26.06.11 그럼 선관위는 뭘 하겠다는거요? 지금도 이미 충분히 우리가 갈렸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