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터질 사고”…선관위 내부 “지자체업무로 바꿔달라” 작성자TaES|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8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모지123 작성시간26.06.10 아니 선관위가 왜 돋립기관인데ㅔㅔㅔㅔㅔㅔㅔㅔ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4일10to4레쓰고 작성시간26.06.10 선관위가 선거관리위원회인데 그걸왜 지자체업무로??????????????????? 지금도 지방직공무원굴리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연구소김창식 작성시간26.06.10 존재 이유가 머임 그러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측이세요? 작성시간26.06.10 그럼 선관위는 해체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위에떡 작성시간26.06.10 뭐하자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군 작성시간26.06.10 해체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먼저온미래 작성시간26.06.10 1년에 선거 몇번이나 한다고 이러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져르디마 작성시간26.06.10 그럼 해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출근극혐 작성시간26.06.11 그럼 선관위는 뭘 하겠다는거요? 지금도 이미 충분히 우리가 갈렸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