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언젠가 터질 사고”…선관위 내부 “지자체업무로 바꿔달라” 작성자TaES|작성시간26.06.09|조회수19,168 목록 댓글 38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654190?sid=102“언젠가 터질 사고”…선관위 내부 “지자체업무로 바꿔달라”6·3 지방선거 투표지 부족 사태를 규탄하며 재선거를 요구하는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가 계속되고 있는 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출입구에 재선거를 요구하는 문구 등이 n.news.naver.com전문 출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밥위에떡 | 작성시간 26.06.10 뭐하자는 거임? 작성자성군 | 작성시간 26.06.10 해체해라 작성자먼저온미래 | 작성시간 26.06.10 1년에 선거 몇번이나 한다고 이러는거지..?? 작성자져르디마 | 작성시간 26.06.10 그럼 해체해! 작성자출근극혐 | 작성시간 26.06.11 그럼 선관위는 뭘 하겠다는거요? 지금도 이미 충분히 우리가 갈렸는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