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차량 의전 업체 갑질 의혹' 황희찬 측 무혐의 결론

작성자믹모지|작성시간26.06.09|조회수2,118 목록 댓글 5

출처: https://naver.me/F93B89I8

문제시 삭제
전문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 작성시간 26.06.09 A업체는 2024년 황희찬 측과 황희찬이 홍보 게시물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조건이 포함된 계약을 맺었으나 이를 이행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와 관련 황희찬 소속사는 "계약의 본질은 수억원에 달하는 황희찬 선수의 모델료를 지급하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체결된 '쌍무 계약'"이라며 "차량 및 의전 서비스를 제공 받는 대신 황희찬의 광고 모델 초상권을 무상 허용해 준 방식"이라고 반박했습니다.

    뭐야 홍보게시물 쓰기로 해놓고 안쓴건데 쌍무 계약이고 대신 초상권을 무상 허용해 준 방식? 계약대로 이행안한건 맞네. 검찰로 넘겼다니 곧 결과 나오겠군

    그리고 갑질한건 ㅋ
  • 답댓글 작성자어쩌리롤 | 작성시간 26.06.09 전문 읽어보면 계약서 명시 기준보다 홍보 촬영 더 많이 해줬다고 나와있음
    상대 업체에 천만원 지급했고 각종 선물도 하고 갑질 아니라고 함
  • 답댓글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 작성시간 26.06.09 어쩌리롤 글쿤
  • 작성자사형매니아 | 작성시간 26.06.09 ㅡㅡ
  • 작성자런닝맨명탐정 | 작성시간 26.06.09 이게 무혐의가 나네 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