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AI 기업들 돈 많이 벌었으니 국민에게 이익 배분하자는 정부.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09|조회수7,878 목록 댓글 64

출처: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6060717521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는 트럼프 행정부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1년간 트럼프 행정부에 비슷한 아이디어를 제안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오픈AI는 4월 보고서에서도 “모든 국민에게 AI 주도 경제 성장과 관련한 지분을 제공하는 ‘공공 부유 기금’을 조성하자”고 밝혔다. 당시에도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이한 건 AI에서 가장 돋보이는 회사인 오픈AI의 샘 올트먼은 찬성하다 못해 지금까지 계속 주장하던 바였음

이 사람 비전은 진짜 모두가 쓰는 AI이기 떄문에
저러면 국민 모두가 이해관계자가 되기 때문인듯








미국도 트럼프도 공산당이엇내요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 작성시간 26.06.09 ㄷㄷㄷㄷ트럼프 빨갱이
  • 작성자족빵매야 | 작성시간 26.06.09 미국도 중국이 지배한다 ㄷ ㄷ
  • 작성자헤이미쉬클렌징밤 | 작성시간 26.06.09 ㄷㄷㄷ 트럼프도 중국인이네요
  • 작성자멍피피 | 작성시간 26.06.09 극우들 성조기 흔들고 있던데ㅋㅋㅋㅋㅋㅋㅋ긁우들아 도람뿌도 공산당이다
  • 작성자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09 트럼프가 공산당이었다니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