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업들 돈 많이 벌었으니 국민에게 이익 배분하자는 정부.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족빵매야 작성시간26.06.09 미국도 중국이 지배한다 ㄷ 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이미쉬클렌징밤 작성시간26.06.09 ㄷㄷㄷ 트럼프도 중국인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피피 작성시간26.06.09 극우들 성조기 흔들고 있던데ㅋㅋㅋㅋㅋㅋㅋ긁우들아 도람뿌도 공산당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09 트럼프가 공산당이었다니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