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작성자작작작좀|작성시간26.06.09|조회수3,878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6824?sid=101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이 기사는 6월 9일 오후 3시 43분 한국경제신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프리미엄9'에 게재됐습니다. 삼성전자가 광주에 첨단 반도체 패키징(후공정) 공장 건설을 추진한다. 삼성전자가 호남 지역n.news.naver.com광주 ㅊㅋㅊ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치그레이 | 작성시간 26.06.09 와 대박!!!!!! 제발 전라도 살려줘 작성자삼전내아이돌 | 작성시간 26.06.09 삼성 부지있다는데 그것때문인가 왜저리 멀리가지 유통비도 많이 들텐데 쩝 작성자토마토쩌리 |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드라마 | 작성시간 26.06.10 새만금에 엔비디아 데이터센터 세우는것때문에이려나?! 작성자골인 | 작성시간 26.06.10 광주 첨단에 삼전 소유 부지 넓게 있는데 거기에 지으려나 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