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작성자작작작좀|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벅불매 작성시간26.06.09 광주 좋은 뉴스 계속 나오네 굿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도리도리 작성시간26.06.09 추카추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283운행시작합니다 작성시간26.06.09 아니라며 맞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과카홀리몰리 작성시간26.06.09 이거는 오늘 나온 삼성측 공식 PR~ 어제는 구체화되기전에 일부 언론사에서 엠바고 어긴 듯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족빵매야 작성시간26.06.0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mowku 작성시간26.06.09 광주 축하해요 앞으로 더더 호재가 많이들리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고민해결완료 작성시간26.06.09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슬리스 작성시간26.06.09 진짜야?? 대박 ㅠㅠㅠ 제발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치그레이 작성시간26.06.09 와 대박!!!!!! 제발 전라도 살려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전내아이돌 작성시간26.06.09 삼성 부지있다는데 그것때문인가 왜저리 멀리가지 유통비도 많이 들텐데 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쩌리 작성시간26.06.09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라마 작성시간26.06.10 새만금에 엔비디아 데이터센터 세우는것때문에이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인 작성시간26.06.10 광주 첨단에 삼전 소유 부지 넓게 있는데 거기에 지으려나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