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작성자작작작좀|작성시간26.06.09|조회수3,879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6824?sid=101

광주 ㅊㅋㅊ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치그레이 | 작성시간 26.06.09 와 대박!!!!!! 제발 전라도 살려줘
  • 작성자삼전내아이돌 | 작성시간 26.06.09 삼성 부지있다는데 그것때문인가 왜저리 멀리가지 유통비도 많이 들텐데 쩝
  • 작성자토마토쩌리 | 작성시간 26.06.09 🥰
  • 작성자드라마 | 작성시간 26.06.10 새만금에 엔비디아 데이터센터 세우는것때문에이려나?!
  • 작성자골인 | 작성시간 26.06.10 광주 첨단에 삼전 소유 부지 넓게 있는데 거기에 지으려나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