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내년 공무원 봉급 7.1%는 올려야…공무원노동계 공무원보수위 상정안 확정

작성자라떼개발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5,666 목록 댓글 75

출처: 여성시대 (라떼개발자)

https://www.public25.com/news/articleView.html?idxno=47930


물가상승 2.0%·민간과 격차 3.2%·성장률 1.9% 고려해 산정
정액급식비 4만원 오른 20만원·초과근무수당 감액률 폐지 요구
지난해 인상키로 하고 안 올린 직급보조비 3만 5000원 올려야
설·추석 때 월급의 60% 지급하는 명절휴가비 70%로 10%P↑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공노총)과 공무원노동조합연맹(공무원연맹), 전국공무원노동조합(공무원노조)은 지난달 21일 공무원보수위원회 2차 준비회의를 열고, 이렇게 합의했다고 4일 밝혔다.

출처 : 퍼블릭타임스(https://www.public25.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VD 로또 1등 당첨 후 퇴사 | 작성시간 26.06.09 제발 좀 올려
  • 작성자스팀우유 | 작성시간 26.06.09 더올려라
  • 작성자맘마미아아아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좀 올려줘라 너무 적어
  •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6.09 좀 올려라ㅡㅡ
  • 작성자말차프로틴 | 작성시간 26.06.14 8.9급 눈치보느라 7급은 뒷전. 니들이 7급 필요해서 7급 공채도 만들어놓고 왜 7급 처우는 개선 안 해줌? 이럴거면 7공은 왜 존재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