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공무원 봉급 7.1%는 올려야…공무원노동계 공무원보수위 상정안 확정 작성자라떼개발자|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순신의겟레디윗미 작성시간26.06.09 제발 좀... 너무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웨일스겸둥이 작성시간26.06.09 선관위는 좀 빼면 안될까?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애는착해 작성시간26.06.09 22거긴 좀 빼자 같은 공무원으로 묶이기도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인삼인 작성시간26.06.09 그래씨팔 좀 올려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망몽망 작성시간26.06.09 당직비도 올려라 ㅅㅂ 9시간일하고 6만원 실화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상 작성시간26.06.09 그래 좀 올려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스트펭긘 작성시간26.06.09 올려 제발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지짱구다어쩔래 작성시간26.06.09 더 줘.... 20년 차는 되어야 숨쉬고 살 수 있지 싶다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근차근하자 작성시간26.06.09 교육공무원도포함이죠? 제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떼개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당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 로또 1등 당첨 후 퇴사 작성시간26.06.09 제발 좀 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09 더올려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마미아아아 작성시간26.06.09 진짜 좀 올려줘라 너무 적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6.09 좀 올려라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프로틴 작성시간26.06.14 8.9급 눈치보느라 7급은 뒷전. 니들이 7급 필요해서 7급 공채도 만들어놓고 왜 7급 처우는 개선 안 해줌? 이럴거면 7공은 왜 존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