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떡볶이는 떡이다 vs 어묵이다.jpg

작성자강원도드래요|작성시간26.06.09|조회수1,877 목록 댓글 52

 

떡파 주장: 이름부터가 떡볶이. 떡이 중심이다

 

어묵파 주장: 떡은 중간에 입가심으로 거들뿐 어묵이 진짜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네카를 읽어 | 작성시간 26.06.09 어릴땐 어묵이었는데 지금은 떡
  • 작성자크러쉬-SKIP |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Gabriel | 작성시간 26.06.09 떡 사랑하지만 소화가 잘 안돼서 어묵
  • 작성자김깜순엄마 |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시작은달콤하게평범하게나에게끌려 | 작성시간 26.06.10 감싸서 한번에 먹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