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차 차갑게 작성시간 26.06.09 식세기 없던 시절은 사는게 아니었음을… 삶의 질 정말 쑥쑥 올라…
건조기도 최신형은 옷 안줄어들게 엄청 디테일하게 코스가 잘 돼있고 이불털기 기능도 있어서 최신형이 ㄹㅇ 신세계였음 -
작성자The Evil Queen 작성시간 26.06.10 둘다없음못살아 살아남는 놈들만 데리고간다. 예쁜그릇도 식세기안되면 안삼ㅋㅋ
-
작성자시작은달콤하게평범하게나에게끌려 작성시간 26.06.10 맞아 처음 사기 전까지만 해도 진짜 필요할까? 이랬어 가족들 다 ㅋㅋ 근데 사고나니 엄청 편하긴하더라
-
작성자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난 햇빛샤워가 더 좋기는 해... 미세먼지땜에아쉽지만
-
작성자600ml 작성시간 26.06.10 나도 면티나 면소재도 그냥 건조기 돌려 ㅋㅋㅋㅋ 살아남는놈만 입는다
너무 편해 짱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