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단원평가 무조건 100점 해달라며 악을 쓰는 아이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09|조회수7,307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www.threads.com/@mousekim6363/post/DZWnt9GE_2F?xmt=AQG0wkEKVzJskqoBPNyxZ3yf1Wdk9_9t6wEsBxxPFwbWMkeex-HQksyxoRWR8DJFqXlbwjo&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멍피피 | 작성시간 26.06.09 이러니까 의무교육 없애고 돈 받고 교육시키고 벌점같은 거 주고 퇴학도 시켜야함....저런새끼들 걸러내게
  • 작성자멋젱이두리안 | 작성시간 26.06.09 공부 잘하고 돈많으면 부모랑 같은 의사테크 탈 수도 있을 거 같은데 저런 애한테 생명 맡겨야 될수도 있는거잖아... 끔찍해
  • 작성자프랭크N퍼터 | 작성시간 26.06.09 부모새끼들이고 애새끼고 줄빠따를 놔야함
  • 작성자이지싻싻 | 작성시간 26.06.10 거꾸로 교수법 유행할 때 우리 담임쌤 그거 도입해보셨는데 교원평가에 교사가 수업하기 싫어서 애들한테 떠넘긴다 소리 듣고 다음 해에 퇴직하심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연구하는 선생님들이 제일 먼저 떠나심
  • 작성자바리바리발바리스타 | 작성시간 26.06.10 똑같은 애들끼리 모아놓은 학교 만들고싶다
    지들끼리 저ㅈㄹ하다 피터지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