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ISTJ 잇티제 연애스타일 분석글

작성자WHATCHA|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WHATCH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올렸습니둥
  • 작성자 닥닥뚜 작성시간26.06.10 + 불성실하고 게으른 사람 존나싫음 걍 주말에 쉬거나 그런거 말고 시간 약속 가볍게 생각하거나 자기 일인데 책임감 결여되서 지각하고 맨날 불평하고 그러는거. 그럼 뭐 관둘겨? 대책도 생각 안해놓고 불평만 늘어놓는거 딱 질색이요ㅠ
  • 작성자 기아타이거즈_ 작성시간26.06.10 ENFP 동생한테 "너 어디야?" 물으면 "언니 맘속" 이러는데 ㅈㄴ 진절머리 치는데 걘 또 그 모습이 재밌대, 쌰갈.. 진짜 저 헛튼소리 개싫어
  • 작성자 아모른직다 작성시간26.06.10 그렇구나...엔팁이랑 좀 안맞네...
  • 작성자 대충살자인생 작성시간26.06.10 존나맞음 . 4번,5번 공감임
    추진력 없는 사람 절대 못만남 ... 글고 헛소리 하는거 패고싶음 . 지키지도 못할거면서 헛소리하는거 용납안되고 약속 안지키는거 ㅈㄴ 싫어 이별사유임.. 글고 내가 뱉은 말은 꼭 지킴. 뭐 해준다,사줄게,등등 지킬수있으니까 내뱉는거임 .
  • 작성자 새초미드라고 작성시간26.06.10 5... 서프라이즈 방문 말고는 저런 장난 귀여움 ㅋㅋㅋㅋ 어디갈래? 니 맘속 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 말장난하고 싳어서 드릉드릉거림 ..뭐 먹고 싶어? 너? ㅋㅋㅋㅋㅋㅋ 푸항항 재롱떠네 싶고
  • 작성자 너혹시..뭐 돼? 작성시간26.06.11 진짜 본문 다맞아서 실소나왔는데 댓글ㄷ도 다 나네,, 나 잇티제 확실이구나
    힘내 화이팅 잘될거야 <이딴 두루뭉실한 응원 하나도 힘 안되고 필요도없음,,
    그냥 위로보다 해결책이나 다른걸로 잊는게 낫지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지마<이말 입에 달고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