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므아우아 작성시간 26.06.10 나도 엣프피인데 20대까지 엄마가 일주일에 8일 술마시러다닌다고 뭐라햇엇음ㅜㅜㅋㅋㅋ 근데 30대부터 조금씩 약속잡기 버거워져서 지금은 집이 제일 좋아... 외향형도 체력이 돼야 가능한듯ㅋㅋㅋ
-
작성자퍼컬전문가 작성시간 26.06.10 ㄹㅇ 커뮤안해서 밈 잘 모르고 ㅋㅋㅋ 집은 잠만 자는 곳임 ㄹㅇ.. 약속 없는 날이 없더라...
-
작성자밀면안돼 작성시간 26.06.10 내절친 커뮤하나도 안하고 회사도 늦게끝나는데 맨날 회식해도 조아함..
-
작성자박보검2 작성시간 26.06.10 나 esfp인데 난 반대로 완전 집수니........
나가 놀면 잘노는데 기 빨리고 피곤함...i인가 싶다가도 검사할때마다 e나옴... -
작성자선플달기 작성시간 26.06.11 집에만 있으면 너무 외롭고 괴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