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나ㄷl 작성시간 26.06.10 베트남에서 먹었는데도 존나 맛있엇어....망고빙수에있는 망고 먹자마자 입에서 녹음 그리고 망고주스가 내가알던 그 주스가 아니였음
-
작성자장래희망물개 작성시간 26.06.10 진짜로 한국에서 먹었던 망고는 가짜같아..
-
작성자물못먹는하마 작성시간 26.06.10 난 망고말고 두리안 동남아 두리안ㄴㄴ 중국 두리안 조~~~~~온맛
-
작성자촉촉한초키칩 작성시간 26.06.10 어쩌다 필리핀 가서 현지인들 망고 먹는거 먹었었거든? 와 그 망고맛 그 뒤로 못먹어봤어 ㅠ.. 진짜 다르다구요ㅜ
-
작성자루루루라이니 작성시간 26.06.10 어휴 이집트 망고가 진짜 미쳤음 동남아 아무것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