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동남아 다녀온 사람 특) 망고부심 부림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09|조회수9,283 목록 댓글 54

출처: 여성시대 노란 두더지

 

미방

 

망고의 고장에서 망고를 안 먹어본 사람들이

망고를 먹었다.... 라고 할수 있나?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ㄷl | 작성시간 26.06.10 베트남에서 먹었는데도 존나 맛있엇어....망고빙수에있는 망고 먹자마자 입에서 녹음 그리고 망고주스가 내가알던 그 주스가 아니였음
  • 작성자장래희망물개 | 작성시간 26.06.10 진짜로 한국에서 먹었던 망고는 가짜같아..
  • 작성자물못먹는하마 | 작성시간 26.06.10 난 망고말고 두리안 동남아 두리안ㄴㄴ 중국 두리안 조~~~~~온맛
  • 작성자촉촉한초키칩 | 작성시간 26.06.10 어쩌다 필리핀 가서 현지인들 망고 먹는거 먹었었거든? 와 그 망고맛 그 뒤로 못먹어봤어 ㅠ.. 진짜 다르다구요ㅜ
  • 작성자루루루라이니 | 작성시간 26.06.10 어휴 이집트 망고가 진짜 미쳤음 동남아 아무것도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