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한컷 작성시간 26.06.10 본문에 있는 교사들은 학생들 체벌하던 시대였어도 애들 안 때렸을듯 ㅎ 그 시절에 애들 때리던 남녀불문 교사들은 지금도 개패고 싶을듯 ㅋㅋㅋㅋㅋ
-
작성자상추를 치료해줄 어디 안마 작성시간 26.06.10 아니 선생님 앞에서 담배피고 욕하고 심지어 때리려고하는데
말로 교육이 되겠냐고 -
작성자고양이들모두행복해 작성시간 26.06.10 빵빵이 좋아하는 감성이라고 하는데 난 솔직히 너무 속 시원해ㅋㅋㅋ애들 체벌 하고 싶다 생각해본 적 없어 5화는 보다가 심장 뛰어서 끔
-
작성자부자될 여시 작성시간 26.06.10 참교육감성에 질림.. 뭘 다 줘패야해 지겨워..
-
작성자레몬나르고 빚갚으리오 작성시간 26.06.10 내친구 고등학겨 선생님인데 맨날 하는 말 : 요즘 애들 안 맞아서 선생 무서운 줄 모른다
초딩이면 모를까.. 고딩이면 머리 다 커서 못 때리는 거 알고 ㅈㄴ 깝죽댄다고 개패고 싶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