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자들 동성친구 도와주는 것도 적당히하는 거 추천하는 달글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0|조회수4,369 목록 댓글 17

내가 베푼 선의가 꼭 선의로만 돌아오지않음
진짜 그 정성, 그 돈으로 차라리 나한테 잘할 걸
하다못해 여행이나 맛집 갈 걸

부모님한테 더 잘할 걸 생각 많이함

남친 생기거나 결혼하면 자기 편 생겼다고
친구 팽하는 경우 있어

그러다 또 남친이랑 사이 안 좋거나
이혼할 것 같거나 이혼하면 동성친구 찾음
더이상 그들의 감정쓰레기통이 되지않았으면 함

사람 사는 세상이니 아예 도와주지말라는 얘기는 아님
근데 내가 못 돌려받아도 아 이정도면 괜찮다 싶을만큼만
하는 거 추천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dlsop | 작성시간 26.06.10 ㅁㅈ다 퍼줘도 결혼하니 팽~
  • 작성자대성공 | 작성시간 26.06.10 비혼 친구들이랑 지내면 이런 생각 없이 서로 걍 다 가족처럼 퍼주긴 해
  • 작성자하또 | 작성시간 26.06.10 여자를 도울필요가 없는게 아니라 미혼이든 기혼이든 자칭 비혼이라고 빡빡 우기든 남자 못잃는 남못잃들 도와주는거 아님 걔들은 여자도움 받아서 즈그 남자 도와줌
    즈그 남자랑 사이안좋은건 여자랑 나눠서 얘기해서 기분풀고 좋은건 즈그 남자랑 공유함
  • 작성자보석슬라임 | 작성시간 26.06.10 하지말라는게 아니라 상처받지 않을만큼 스스로 돌보면서 하라는 거잖아..
  • 작성자스무디랴 | 작성시간 26.06.10 남미새 아닌 애는 괜찮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