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옛날에는 수위아저씨가 환자분류를 했다는 응급실 작성자cbkal|작성시간26.06.10|조회수31,855 목록 댓글 5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4943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멀린의처진오른쪽고환에걸고 | 작성시간 26.06.10 이미지 확대 작성자초고수 | 작성시간 26.06.10 와 교수님한테까지 직통젘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듀공이될수있을까 | 작성시간 26.06.10 222 교수님도 신뢰하셨군 작성자냠얌냠얌 | 작성시간 26.06.10 만화더보고싶은데 작가이름 아는 여시 ㅠ 작성자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 작성시간 26.06.10 인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