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반 망고보다 더 맛있다는 애플망고.jpg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0|조회수12,762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youtube.com/shorts/RbjAgn0w4O8?si=m-guaoYoRXYXdu8U


망고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애플 망고는 좋아하는 경우 많음

맛이 다름
애플 망고가 더 상큼하고 달콤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자자자 | 작성시간 26.06.10 나도 애플망고가 더 좋아!!! 새콤달콤
  • 작성자죠르디지켜 | 작성시간 26.06.10 졸라 맛있고 없어서 못먹어 ...
  • 작성자뿌리리니 | 작성시간 26.06.10 난 똑같은거같음..
  • 작성자서강준여자친구 | 작성시간 26.06.10 존마탱
  • 작성자푸라닭투움바 | 작성시간 26.06.10 나도 냄새땜에 그냥 망고는 안먹는데 애플망고는 먹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