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불쾌한 골짜기 효과의 존재가 알고보면 무서운 이유.jpg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0|조회수25,341 목록 댓글 37

 출처 : 여성시대 Loveyo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왹져에요 | 작성시간 26.06.10 소름..
  • 작성자참치김밥망고주스 | 작성시간 26.06.10 네안데르탈인, 호모에렉투스 같은 호모 종 중에 하나만 살아 남아서 현재 인류가 된 거 잖으. 쟤들끼리 몇백만면 같이 부대껴 살았을텐데, 서로 싸우기도 했다던데. 그것때문이 아닐까? 현생인류 종보다 네안데르탈인이 육체적으로 더 강하다던데
  •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 작성시간 26.06.10 인간이야 같은 인간이 젤 무섭겠지 ㅋㅋ
    다른 종이 발견되면 전쟁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으니 그런 공포심이 남은거같고
  • 답댓글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 작성시간 26.06.10 그치만 인류 외계인설 지지하는 천문학자도 많더라 신기함
  • 작성자오버워치 | 작성시간 26.06.10 갸아아아아아아악 소름 ! 재밌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