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왹져에요 작성시간 26.06.10 소름..
-
작성자참치김밥망고주스 작성시간 26.06.10 네안데르탈인, 호모에렉투스 같은 호모 종 중에 하나만 살아 남아서 현재 인류가 된 거 잖으. 쟤들끼리 몇백만면 같이 부대껴 살았을텐데, 서로 싸우기도 했다던데. 그것때문이 아닐까? 현생인류 종보다 네안데르탈인이 육체적으로 더 강하다던데
-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 26.06.10 인간이야 같은 인간이 젤 무섭겠지 ㅋㅋ
다른 종이 발견되면 전쟁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으니 그런 공포심이 남은거같고 -
답댓글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 26.06.10 그치만 인류 외계인설 지지하는 천문학자도 많더라 신기함
-
작성자오버워치 작성시간 26.06.10 갸아아아아아아악 소름 !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