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폼떡 작성시간 26.06.10 다 버리고싶어
-
작성자스팀우유 작성시간 26.06.10 와 우리집인줄 이사를 해야 어느정도 버리는데 이사를 안하니까 맨날천날 저래
-
작성자에저드 작성시간 26.06.10 이사하면 어느정도 해결되더라 와 20년산 쓰레기집에서 겨우 신축으로 이사하면서 진짜많이버림 ㅋㅋㅋㅋㅋㅋㅋ 모든공간이 그냥 창고+쓰레기장에서 멀쩡한거 있으면 주워옴 이래서 집에들어가기가싫럿음 ㅜㅜ 이제 신축 이니까 부모님들도 깨끗한 것을 유지하고 싶었는지 나름 노력함
대신 이미 모든팬트리랑 수납장이 꽉꽉차있음... 이사한지 몇달됐다고; ㅔㅇ휴 밖으로 안나온게어디야 -
작성자파워긍정! 작성시간 26.06.10 엄마집 저럼... 나와서 사는데 속이 시원함ㅠ 본가갈때마다 버리고싶은데 다쓴다고 못버리게함ㅠ
-
작성자빈들레꽃씨 작성시간 26.06.11 엄마 우리 이제 제사 안지낸다고 ㅠㅠ 제사 용품 버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