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유출 인구의 90%가 청년층인 대구

작성자아자자파이팅|작성시간26.06.10|조회수5,952 목록 댓글 35

출처: https://naver.me/5eDWkkOL

대구 노동자 월평균 임금 285.7만 원으로 전국보다 37만 원 아래

대구 남성 노동자가 341만 원 받을 때,
여성은 227만 원으로 여성이 남성의 66.4% 수준

'대구를 떠나야만 네가 잘될 수 있다'

최저임금 안 주는 도시로 유명
신고하면 블랙리스트에 올라서 같은 직종에서 일 구하기 어려워짐



지난 1분기 대구를 떠난 1725명 중 1267명이 20대 청년



유출 인구의 90%가 청년층인 대구


2030 청년층 변화 꽤 일어난 걸로 보이는데 6070 콘크리트 ㄷㄷ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러지헌터 | 작성시간 26.06.10 60대 이상 그짝지지자들이 다 내쫓은거지 최저임금도 안쳐주잖아
    그래도 이제 대구도 희망이 보이긴함..
  • 작성자Mr.Crawling | 작성시간 26.06.10 나도 ... ㅋ
  • 작성자일월 | 작성시간 26.06.10 대구 자영업자가 많나? 최저임금도 안주고 싶고 임금인상 반대하고 싶으니 2찍 많고 청년은 탈출하고 딱 맞는듯
  • 답댓글 작성자바바바바숑 | 작성시간 26.06.10 ㅇㅇ..여긴 자영업밖에없어 대기업없음
  • 작성자까망머플러 | 작성시간 26.06.10 남자들은 지들이 뽑고 탈출하네 ㅋㅋ어이털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