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모다페 살아있는 문어 낙지를 전자레인지에 넣고,밟고,해체하는게 예술인가요??현대무용인가요???

작성자비혼주의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32,552 목록 댓글 73

출처: 여성시대 비혼주의다



문어보다 못한 인간들의 '도파민' 쇼

​국제현대무용제에서 살아있는 낙지랑 문어를 밟고, 물어뜯고, 전자레인지에 넣는 연출을 했다가 항의받고 수정했다고 함
​문어가 얼마나 뇌가 발달했고 도구까지 쓰는 고지능 생물인데, 그 문어보다도 못한 인간들이 예술이랍시고 무대에서 학대를 하고 앉아 있나?
​더 소름 돋는 건, 이 공연을 기획하고, 준비하고, 리허설해서 무대에 올리기까지 그 수많은 스태프와 관계자 중 "이거 문제 있는 거 아닌가요?"라고 말한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었다는 사실
​관객들이 경악해서 항의하니까 그제야 "지나치게 몰입해서 미처 생각 못 했다"며 부랴부랴 수정하는 그 지능과 수준에 할말이 없음,,
현대 사회의 도파민 중독을 비판하겠다면서, 본인들이 가장 자극적이고 폭력적인 방식으로 도파민 쇼를 하고 있었던 꼴이고
요즘 진짜 많이 드는 생각
무지하고 지능 딸리는 인간들 사라졌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질데이지닥터페퍼 | 작성시간 26.06.10 나는 이게 문제될거라는 생각 자체를 못했다는게 ㅈㄴ놀라움
    이로써 이분야에 대한 편견 적립 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bueins | 작성시간 26.06.10 미쳤어????
  • 작성자고양이수호파가짱깨고양이학살범궤멸 | 작성시간 26.06.10 문어학대살해한 자칭 예술가씨도 곧 트럭이나 대형차에 사지분해되서 본인의 예술을 본인이 완성하시게될거같네요 업보처받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 작성자까망머플러 | 작성시간 26.06.10 살인도 누구나 다 할수있는데 안하는 이유가있지요? 아무나 다할수있는데 도덕적 윤리적 이유로 안할뿐인데 동물학대 생명경시 뭐 대단하다고 예술이라고 부름?
  • 작성자멍청이는가라그냥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미개한 새끼들
    예술한다는 놈들 중 저런 사람들 왜케 많지? 천박 그 자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