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페 살아있는 문어 낙지를 전자레인지에 넣고,밟고,해체하는게 예술인가요??현대무용인가요??? 작성자비혼주의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흰둥이별 작성시간26.06.10 동물좀그만이용해 하ㅜㅠㅠㅠ 글만읽어도 토할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율무차의계절 작성시간26.06.10 문어 다큐 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쭈꾸미 작성시간26.06.10 뭐야 진짜 생명가지고 지랄하지좀 마… 인간예술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ksldy 작성시간26.06.10 진짜 극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묘한징징이 작성시간26.06.10 아니 살아있는 동물을 전자렌지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st do it now 작성시간26.06.10 아 끔찍해...예술할거면 대형 전자레인지 만들어서 지가 들어갈것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0 생명경시 시발롬들아.... 쟤네 지능 엄청 높은데 뭐하는짓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vvee 작성시간26.06.10 아 최근에 아쿠아리움이 문을 닫으면 봐서 더 혐오스럽다... 이런 것만 봐도 인간이 문어나 낙지보다 고등한 존재가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질데이지닥터페퍼 작성시간26.06.10 나는 이게 문제될거라는 생각 자체를 못했다는게 ㅈㄴ놀라움이로써 이분야에 대한 편견 적립 완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ueins 작성시간26.06.10 미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수호파가짱깨고양이학살범궤멸 작성시간26.06.10 문어학대살해한 자칭 예술가씨도 곧 트럭이나 대형차에 사지분해되서 본인의 예술을 본인이 완성하시게될거같네요 업보처받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망머플러 작성시간26.06.10 살인도 누구나 다 할수있는데 안하는 이유가있지요? 아무나 다할수있는데 도덕적 윤리적 이유로 안할뿐인데 동물학대 생명경시 뭐 대단하다고 예술이라고 부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청이는가라그냥 작성시간26.06.11 진짜 미개한 새끼들 예술한다는 놈들 중 저런 사람들 왜케 많지? 천박 그 자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