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코르셋을 왜 패? 여자좀패지마!!!!!!

작성자조용히 좀|작성시간26.06.10|조회수3,153 목록 댓글 31

출처: 여성시대 간접조명

https://x.com/i/status/1999883226320699510

https://x.com/i/status/1999883226320699510

https://x.com/i/status/2000129297336717724

https://x.com/i/status/2000174999748178022

https://x.com/i/status/2000105576894960126

https://x.com/i/status/2000019547462787377

https://x.com/i/status/1999866060116509025

https://x.com/i/status/19999123793926965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10 코르셋 맞는데 왜 아니라고하냐. 인정하고 하고 싶으면 하세요들
  • 작성자샤랄라호떡 | 작성시간 26.06.10 누구보다 여자 갈아서 남자 위하는데 일조하는 가부장제 선봉부대들임 미기혼 둘다ㅋㅋ 엉뜨처럼 자기들 편한건 숨어서 쳐누리고 그거 해주느라 갈렸던 여자들 줘패면서 남자들한테 상품으로 자기를 갖다바침
  • 작성자세인트 엑소시스트 | 작성시간 26.06.10 맞다 스커트+스타킹+구두 쓰리콤보로 고통받던 시절이 있었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즘엔 그렇게 하고 다니면 선보냐는 얘기듣자나 그때는 일상이었다고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10 ㄹㅇ 입이라도 닫고있지 나대긴 또 ㅈㄴ 나대
  • 작성자연나리동 | 작성시간 26.06.10 맞아 약 십년전 나 입사햇을때만 해도 연말에 신입들 (여자) 춤추고 재롱떠는 시기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