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셋을 왜 패? 여자좀패지마!!!!!! 작성자조용히 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10 븅신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ksldy 작성시간26.06.10 라틴새는 여자 아니라니까 쳐맞아야 제맛 여자패지마 ㅇㅈㄹ떠는거 진심 죽탱이마려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쏨이 작성시간26.06.10 여자패지마 이거 진짜 결국은 연예인만 해당되고 실제로 피해입을 어린 여자들이나 일반인은 신경도 안 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가방 작성시간26.06.10 여자패지마 기조가 이 상황을 만들었던거같아 팰애들은 패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6.10 바로 위에 글에도 있지만 여연들 코르셋을 그냥 놔둔 결과 지금처럼 양극화만 심해진 거임 여자 패지 말라는 소리 하기 전에 진짜 여자 패는 게 뭔지부터 파악해야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10 진심 페미가 이룬걸 누리고 사는 주제에 페미 패고다니는 배은방덕한 남미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10 코르셋 맞는데 왜 아니라고하냐. 인정하고 하고 싶으면 하세요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0 누구보다 여자 갈아서 남자 위하는데 일조하는 가부장제 선봉부대들임 미기혼 둘다ㅋㅋ 엉뜨처럼 자기들 편한건 숨어서 쳐누리고 그거 해주느라 갈렸던 여자들 줘패면서 남자들한테 상품으로 자기를 갖다바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10 맞다 스커트+스타킹+구두 쓰리콤보로 고통받던 시절이 있었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즘엔 그렇게 하고 다니면 선보냐는 얘기듣자나 그때는 일상이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10 ㄹㅇ 입이라도 닫고있지 나대긴 또 ㅈㄴ 나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나리동 작성시간26.06.10 맞아 약 십년전 나 입사햇을때만 해도 연말에 신입들 (여자) 춤추고 재롱떠는 시기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