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코르셋을 왜 패? 여자좀패지마!!!!!!

작성자조용히 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10 븅신들 진짜
  • 작성자 dksldy 작성시간26.06.10 라틴새는 여자 아니라니까 쳐맞아야 제맛 여자패지마 ㅇㅈㄹ떠는거 진심 죽탱이마려움
  • 작성자 뽀쏨이 작성시간26.06.10 여자패지마 이거 진짜 결국은 연예인만 해당되고 실제로 피해입을 어린 여자들이나 일반인은 신경도 안 쓰잖아
  • 작성자 레몬가방 작성시간26.06.10 여자패지마 기조가 이 상황을 만들었던거같아 팰애들은 패야돼
  •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6.10 바로 위에 글에도 있지만 여연들 코르셋을 그냥 놔둔 결과 지금처럼 양극화만 심해진 거임 여자 패지 말라는 소리 하기 전에 진짜 여자 패는 게 뭔지부터 파악해야만
  •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10 진심 페미가 이룬걸 누리고 사는 주제에 페미 패고다니는 배은방덕한 남미새들
  •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10 코르셋 맞는데 왜 아니라고하냐. 인정하고 하고 싶으면 하세요들
  •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0 누구보다 여자 갈아서 남자 위하는데 일조하는 가부장제 선봉부대들임 미기혼 둘다ㅋㅋ 엉뜨처럼 자기들 편한건 숨어서 쳐누리고 그거 해주느라 갈렸던 여자들 줘패면서 남자들한테 상품으로 자기를 갖다바침
  •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10 맞다 스커트+스타킹+구두 쓰리콤보로 고통받던 시절이 있었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즘엔 그렇게 하고 다니면 선보냐는 얘기듣자나 그때는 일상이었다고
  •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10 ㄹㅇ 입이라도 닫고있지 나대긴 또 ㅈㄴ 나대
  • 작성자 연나리동 작성시간26.06.10 맞아 약 십년전 나 입사햇을때만 해도 연말에 신입들 (여자) 춤추고 재롱떠는 시기였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