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꼭 스위치온 안해도 대사 돌아올 수 잇음 (좀 길어)

작성자잘됏지모|작성시간26.06.10|조회수7,168 목록 댓글 7

<세줄요약>
1. 안먹고 운동하는거 진짜 바보같은 짓
2. 몸무게 집착하는 것도 바보같은 짓
3. 세끼 배부르고 클린하게 먹으면 알아서 돌아온다
⚠️클린한거라고 방토계란 ㄴ 밥 고기 탄단지 다챙겨


다들 스위치온만 생각하는 것 같은데 그냥 진짜 정석대로 하면 돌아오더라 내가 해봄

대사 개구릴때 : 아침 x / 점심 일반식 / 저녁 샐러드
이지랄로 먹고 매일 만보 이상 걷고 홈트도 50분씩 했는데도 70키로 넘었음 .. 뭐만 먹어도 살찌고

그러다 퇴직금으로 피티 끊었는데 트가
👨🏻‍🦱: “활동량은 많은데 그에 비해 식사량이 너무 적어서 대사가 무너져서 살이 안빠지는거다“ 라는겨 ㄷㄷ

약간 충격먹었음 안먹어서 살이 안빠진다고?
일단 속는 셈치고 트가 짜준 식단대로 먹기로 함

아침: 계란 고구마 / 점심: 밥 한공기+고기+야채 / 저녁: 밥 한공기 + 고기 + 야채

이렇게 먹고 운동하니까 처음엔 🤯아니 배가 하나도 안고프고 오히려 든든하기까지한데 살이 빠져? 🤯했거든?
한달인가 했는데 몸무게 2키로가 줄었는데 심지어 인바디 재보니까 근육은 늘고 체지방이 훅 내려온거야 ㄷㄷ

저 식단으로 6개월 이상 쭈우욱 살았더니 결론적으로는 근육 + 2키로 / 지방 -10키로정도 했슨. 내장지방도 6단계정도 내려갔고 건검 해보니까 중성지방 반토작남

지금은 유지어터라 운동하면서 먹고싶은거 틈틈이 먹어주는데 웬만해서는 몸무게 전처럼 튀지 않아 .. 스스로 몸도 너무 좋아졌다고 느낌



내주변 스위치온 한 애들 다 스위치온으로 빼고 - 먹고싶은거 먹고 살다가 살찌면 다시 스위치온 무한반복이던데
이런 방법도 있다고 알려주고싶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0 글 길대서 긴장했는데 요약 필요없을 만큼 짧네! 좋다 ㅋㅋㅋㅋㅋ 맞아 생각해보면 안 먹고 운동한다 깝칠 때보다 걍 건강하게 잘 먹고 여기저기 싸돌아다닐 때가 훨씬 날씬했다 나두
  • 작성자봄쭈꾸미 | 작성시간 26.06.10 맞어 여자들 탄수화물도 잘 챙겨먹어야돼 그렇다고 떡볶이 액상과당 이런거말고
  • 작성자버러지헌터 | 작성시간 26.06.10 나도 탄수 너무 제한하면 살이 안빠지더라 그뒤로 그냥 탄수 먹음(밥으로)
  •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10 글쓴이처럼 60키로대가 아니라 한국여자들은 보통 40후반 50초반대를 찍고싶어해서 저걸로 만족을 못하는듯.. 세끼 건강하게 먹으면 건강하게 살 수 있는건 알지만 강박때문에 그렇게 못하는..
  • 작성자지하철환승센터 | 작성시간 26.06.13 나도 임신준비중이라 무리한 다이어트는 못하겠고 그냥 약간 클린하게 몸 만들자! 이런느낌으로 하고 싶은데 여시 따라해야겠다!!! 고마워 🫶
    운동은 어떻게 얼마나 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