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긍정충이되어라 작성시간 26.06.11 두달 해봤는데 체질 개선 안됨 식단 멈추면 바로 돌아옴 평생 저렇게 먹는 습관 들일 목적이면 추천 살 안찌는 체질로 바꿔준다는 말 믿고 하겠다는거면 비추
-
작성자망고탱고밍 작성시간 26.06.11 식습관 잡는데 도움됐어 그래서 살은 야금야금 계속 빠지는 중 물론 저거 끝나고 지금은 일반식 섞어서 먹는중 그리고 절대 절식 아님 무제한으로 먹을수있은것들 있어서 배 안고프게 할수있어 (단식빼고.. 단식은 16시간만 함 ㅠ)
-
작성자바늘바늘코바늘 작성시간 26.06.11 난 위고비 마운자로보다 좋다고(건전하다고) 생각ㅋㅋ 평소 식습관따라서 쉬울수도 어려울수도 있는 데 난 너무 잘맞음.. 근데 진짜 호불호 대박인듯
요요 얘기 많은데 위고비건 뭐건 다이어트 중에 예전 식습관, 생활습관으로 돌아가서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란 게 있음..? -
작성자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작성시간 26.06.21 해보고싶다
-
작성자올즐로 작성시간 26.06.25 요요 온다고 뭐라하는 건 어이없음 정석으로 살빼고 10년 넘게 유지한 김신영도 식단 놓으니까 바로 몸무게 회복되는데ㅋㅋ 위고비 마운자로도 단약하고 맨날 엽떡 삼겹살 먹으면 다시 찌잖아 ㅠㅠㅋㅋㅋ 세상에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어디잇음 사후관리 하기 나름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