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주는 아침X 점심 일반식(한식 백반같은거 위주) 저녁 서브웨이 샐러드(무조건 베지, 레드와인식초, 올리브유 드레싱)
이렇게 해서 승준시절에 2달에 10키로 뺀적있음...미쳤었지... 난 고대로 요요옴 ㅠ절식으로 빼지마 여시들....
나말고 10키로 이상 빼본 여시들은 어떤 방법으로 뺐는지 궁금해!
다이어트 방법 +감량전후 몸무게+ 다이어트기간 + 요요 유무 이정도만 적어주면 될거같아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따따다다다땃따랏따따캐치캐치 작성시간 26.06.10 1일 1식하면서 1시간 걷기
-
작성자춤추는 왕만두 작성시간 26.06.10 기초대사량 맞춘 채단탄 식단+유산소운동1시간 7개월동안 20키로 뺌
-
작성자러브유~^^ 작성시간 26.06.10 정제탄수 안먹고 하루 4시간씩 걷기
-
작성자내가바로estp 작성시간 26.06.11 마운자로3개월동안 -10키로 맞으면서 하루 한끼일반식 밤에 쉐이크먹엇고 공복에 수영함
-
작성자이걸꼭해야하냐고 작성시간 26.06.16 아침,점심한식
저녁 소식
헬스1시간,반신욕30분 ㅡ 목욕탕있는헬스장이여서
가능 했던거같음 지금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