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쀼쀼숑 작성시간 26.06.10 절대 안씀
-
작성자버러지헌터 작성시간 26.06.10 나도 사투리 가끔 튀어나오는데 안쓰려고 뇌에 힘주고 참음... 가족들이랑 있을때만쓰고 ㅜ
-
작성자문화르네샹스 작성시간 26.06.10 난 노체쓰는사람함테 편견 ㅈㄴ 가득함
-
작성자장 만 월 작성시간 26.06.10 여시에서도 노체 뺏어오겠다고 한 뒤부터 대중적으로 많이 쓰게 된거잖아..
-
작성자집회 그렇게하는거 아닌데ㅎ 작성시간 26.06.10 심지어 부산사람인데도 커뮤에서는 대가리 힘줘서 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