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 민주주의 빚을 졌다면서 무맥락 노체는 쓰겠다는 모순 작성자땅콩버터사과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테이크아웃커피 작성시간26.06.10 ㅁㅈ 난 안 쓰는데 커뮤하는 지인이 자주 하는데 개거슬려... 사투리 쓰는 지역 사람도 아니라 더 그래 차라리 고향이 그쪽이면 제대로 쓰겠지하고 생각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들아아프지마 작성시간26.06.10 난 경상도 사람인데 요즘은 맥락 있는 노체도 함부로 못 쓰겠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los sainz Jr. 작성시간26.06.10 사투리로 쓰는것도 아니고 재밌다고 쓰는 새끼들 여전히 있음. 커뮤 밖에서도 저러는 인간 있었고 실제로 입으로 뱉다니 싶어 놀랐음 생각 좀 하고 살아라 ㅈ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작성시간26.06.10 진짜 노체좀 쓰지마.... 요즘 여기저기서 다 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리태콩즙두유 작성시간26.06.10 난 부산사람이라 사투리 쓰는건데 억지 노체 꼴불견이야 그래서 나도 인터넷에선 자제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6.10 나도 고치려고 노력중 ㅠㅠ 현실에서도 가끔 함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재갖고튀어 작성시간26.06.10 모지리 텅텅같이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퍼민트ㅌi 작성시간26.06.10 이 핑계 저 핑계대면서 노체 못 잃는 거 극혐이야 미러링은 무슨 여초에서 쓰기 시작하면서 일베충 분별하기 더 어려워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5년열심히히히 작성시간26.06.10 나 부산출신이라서 노노 나올때 많은데 ㅠ 왠만하면 자제 할려고하는중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쀼쀼숑 작성시간26.06.10 절대 안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10 나도 사투리 가끔 튀어나오는데 안쓰려고 뇌에 힘주고 참음... 가족들이랑 있을때만쓰고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화르네샹스 작성시간26.06.10 난 노체쓰는사람함테 편견 ㅈㄴ 가득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 만 월 작성시간26.06.10 여시에서도 노체 뺏어오겠다고 한 뒤부터 대중적으로 많이 쓰게 된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회 그렇게하는거 아닌데ㅎ 작성시간26.06.10 심지어 부산사람인데도 커뮤에서는 대가리 힘줘서 안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