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광주에 민주주의 빚을 졌다면서 무맥락 노체는 쓰겠다는 모순

작성자땅콩버터사과냠|작성시간26.06.10|조회수4,035 목록 댓글 14

출처: 여성시대 키리버니포니


무맥락 노체 쓰지 말자: 뿌리부터 조롱과 혐오다, 미러링해서 뺏은거 아니다 그저 일베일 뿐

무맥락 노체 쓸거다: 재밌다노 웃기다노 쓸거라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쀼쀼숑 | 작성시간 26.06.10 절대 안씀
  • 작성자버러지헌터 | 작성시간 26.06.10 나도 사투리 가끔 튀어나오는데 안쓰려고 뇌에 힘주고 참음... 가족들이랑 있을때만쓰고 ㅜ
  • 작성자문화르네샹스 | 작성시간 26.06.10 난 노체쓰는사람함테 편견 ㅈㄴ 가득함
  • 작성자장 만 월 | 작성시간 26.06.10 여시에서도 노체 뺏어오겠다고 한 뒤부터 대중적으로 많이 쓰게 된거잖아..
  • 작성자집회 그렇게하는거 아닌데ㅎ | 작성시간 26.06.10 심지어 부산사람인데도 커뮤에서는 대가리 힘줘서 안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