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는 2008년 광우병 시위 상황.jpg (사진주의)

작성자기캐박연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3,254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50019467

 

 

 

 

 

 

 

 

 

 

2008년  6월 10일

6.10 민주화항쟁 21주년을 기념하여 전국적으로 촛불 대행진이 기획됨

 

 

경찰이 청와대 출입과 전경과의 충돌을 막겠다며 도심 곳곳에 컨테이너 바리케이드를 설치하고 물대포 쏨

-> 명박산성

 

합성아니고

가짜아니고

진짜임

 

 

 

 

 

 

 

 

당시 사진

시민들 정말 많이 다쳤었음

 

 

그렇게 얻게된

 

오늘의 결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맬 | 작성시간 26.06.10 저때 초등학교저학년때라 상황을 잘은 몰랐지만
    키싱유 개사해서 불렀던거는 기억남
  • 작성자슬리 | 작성시간 26.06.10 기억나 쥐박이
  • 작성자웃보여시 | 작성시간 26.06.10 저때부터 시위, 집회에 대한 공포 가지게 됐음...
  • 작성자깡선재 | 작성시간 26.06.10 새삼 시위 진압 많이 유해졌다 싶네
    잠실도 저래야 하는데
  • 작성자내향형조권 | 작성시간 26.06.12 저때알지... 집에서 울고 그랬음. 어린나이에 충격받아서😂...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