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서울대녀가 말하는 "난 아이 낳은 거 후회함 "

작성자티안내|작성시간26.06.10|조회수8,644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m.fmkorea.com/7855729328


서울대커뮤니티 스누라이프글
서울대 졸업생이 쓴 글


여자분이 썼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ack2theocean | 작성시간 26.06.10 저런사람은 애 안낳았어도 주변 오지랖때문에 스트레스받았을듯 성격자체가 곱씹고 되돌아보는성격
  • 작성자모르는개산책시키기 | 작성시간 26.06.10 모든 부모가 저렇게 생각하고 알면서도 절대 입밖으로는 안꺼내는 말들이라고 생각함 솔직하네 객관화 잘돼서 애도 잘키울듯
  • 작성자비닐류 | 작성시간 26.06.10 저걸 왜 낳고나서 아는 건지 궁금....난 지금도 너무 알겠는데
  • 작성자RaMola | 작성시간 26.06.10 왜 모를까 궁금해 살아가면서 이상한 사람 잔뜩이고 나혼자 내 앞가림 하는것도 어려운데 그걸 왜 공부까지 잘하는데 모르는걸까
  • 작성자엄마표두부찌개 | 작성시간 26.06.10 결혼안했지만 난 결혼안하는게 맞는거 같다 내 한몸 건사하는것도 버거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