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브언 작성시간 26.06.10 난 이럴까봐 등에 땀 나도록 긴박해도 걸어가ㅋㅋ그런데 계단 내려갔는데도 열려있다? 그럼 조낸 뛰는거임
-
작성자양파머스크 작성시간 26.06.10 가오 -3000이랰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
-
작성자에저드 작성시간 26.06.10 배차50분 버스 신호대기하길래(정류장에서) 저 멀리서부터 진짜 개빨리 달리면서 아저씨!아저씨! 크기 소리치면서 달리는데 신호바뀌자마자 바로가더라ㅠ ㅜ 너무수치스러워
-
작성자헤이엄 작성시간 26.06.10 나는 그냥 아이쒸!!!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친티 팍팍내기 오히려ㅜ갑자기 차분,,해지먄 더 가오 -5000느낌
-
작성자금전환수원만 작성시간 26.06.11 난 더 크게 아쉬움을 표현하는거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뭔가 머쓱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