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눈앞에서 놓침.twt 작성자열받지만참아야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란짱 작성시간26.06.10 난 가오고 나발이고 놓친거 개빡쳐서 씩씩댐ㅠ 나 늦는다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브언 작성시간26.06.10 난 이럴까봐 등에 땀 나도록 긴박해도 걸어가ㅋㅋ그런데 계단 내려갔는데도 열려있다? 그럼 조낸 뛰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파머스크 작성시간26.06.10 가오 -3000이랰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저드 작성시간26.06.10 배차50분 버스 신호대기하길래(정류장에서) 저 멀리서부터 진짜 개빨리 달리면서 아저씨!아저씨! 크기 소리치면서 달리는데 신호바뀌자마자 바로가더라ㅠ ㅜ 너무수치스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이엄 작성시간26.06.10 나는 그냥 아이쒸!!!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친티 팍팍내기 오히려ㅜ갑자기 차분,,해지먄 더 가오 -5000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전환수원만 작성시간26.06.11 난 더 크게 아쉬움을 표현하는거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뭔가 머쓱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