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법륜스님) 부유한 사람이 저소득층 지원금을 받는 걸 보니 배가 아파요

작성자사옥단|작성시간26.06.10|조회수2,637 목록 댓글 6

https://m.jungto.org/pomnyun/view/8366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람사르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좋은 말이다
  • 작성자시크녀임 | 작성시간 26.06.10 주식 막차타고 쥐약먹은나 ㅋㅋㅋ
    배가 아프다는건 나도... 라는 마음이 있잖아
    부러워하지말고 신고하자
  • 작성자어느새부턴가힙합은개구려 | 작성시간 26.06.10 무슨 말씀하시나 들어와봤다 특별한 말 아닌데도 되게 와닿네 불법주차나 차선 예시
  • 작성자alwaysmevsme | 작성시간 26.06.10 스님 말씀은 항상 보면 욕심 부리지 마라 너나 잘해라로 귀결되는데 참 말처럼 쉽지 않아
  • 작성자꽁도리 | 작성시간 26.06.10 맞아. 위도 아래도 살피면서 살 필요가 없음. 나 자신한테도 집중 못하면서 남의 삶을 들여다보고 거기에 에너지를 소모하는 게 삶에 무슨 의미가 있을까. 아래 사람들이 가진걸 그래서 박탈하고 위에 있는 사람들을 찬양하고 시기 질투 한다고 사회가 얼마나 더 좋은 방향으로 돌아가겠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