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출석인정 증빙자료로 인별 디엠 캡쳐했더니 교수가

작성자cbkal|작성시간26.06.10|조회수48,763 목록 댓글 5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246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로뽀로미 | 작성시간 26.06.10 학번 언급할만하지 어려서인지 많아서인지는몰라도 황당할듯ㅋㅋ
    그리고 누가...수업중 디엠^^;;; 하지..? 암튼 당장 글쓴거만봐도 느낌이옴
    출결관리는 본인이해야함
  • 작성자누냐냐냐나 | 작성시간 26.06.10 전자출결이라 출석 했는데 출석 처리가 안 됨
    ->교수한테 출석했는데 출석인정 안 됐으니 저 그 날 수업 들은 증거자료 제출할게요 하고 인스타 디엠 내용/해당날짜 수업들은거 인증 제출
    ->교수가 출석인정 그런 걸로 안 된다함

    누굴 욕하기엔 둘 다 이해 됨
    학생이 좀 더 출석인정 됐는지 잘 들여다보고 당일날 변경요청했어야함
  • 작성자올드셀린 | 작성시간 26.06.10 엥 나 30댄데도 맥락 이해 가는데
    수업을 들었는데 전출 못 찍었다는거 아니야? 그니까 디엠이라도 박박 긁어모아서 저 수업 들었어요 하고 뭐라도 보낸거고
    교수가 말한건 병결같이 아예 빠졌을 때 출석처리 서류잖아
  • 작성자홀롤로료롤롤 | 작성시간 26.06.10 억울하게 출결 안찍히고 증거 가져오라고 하면 당연 가지고 있는 자료들 영끌해서 가져가지 ㅋㅋㅋ 대화나 디엠이 오히려 일시가 있어서 정확하다 생각했을수도 있고
    공적자료 없어용 하고 암것도 제출 안하고 포기할건 아니잖아
  • 작성자nliozzq | 작성시간 26.06.11 출석 못한 날 증거면 진단서 끊어야지 머하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