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출석인정 증빙자료로 인별 디엠 캡쳐했더니 교수가

작성자cbkal|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어디에도 없고 어디에나 있는 작성시간26.06.10 아 이래서 신입들이 자료조사 그지같이 해오는구나...
  • 작성자 제뿡왕김탁팔 작성시간26.06.10 ? 수업들었는데 출석 누락돼서 저렇게 증거제출한거 아닌가
    그럼 저것보다 더 어떻게 증빙하누
    교수랑 커뮤니케이션이 잘 못 된 것 같은데
  • 작성자 냠냐미냠나 작성시간26.06.10 아니 출석은 햇는데 출석이 안찍혀서 강의실에 가있었다는 증거로 강의실에 앉아있었다는 사진을 보낸거라잖아..
  • 작성자 kvfrg 작성시간26.06.10 뭔말인지 이해가 안됨 자기는 출석 안했지만 실시간으로 친구한테 수업정보 받았으니 인정해달라는거?
  • 작성자 네모니모니아니레모나 작성시간26.06.10 공적인 자료가 없고 본인 실수로 출석확인이 안됐으면 걍 안된거임 누가 디엠하고 인스타긁어서 제출해 제발 진짜...
  • 작성자 마이구밈 작성시간26.06.10 나 늙크크라 목소리로 출석 부르다가 전자출결하기 시작한 과도기 때 대학다녔는데 교수님들이 쉬는시간마다 출결 체크해보라고 계속 말씀하셧음
    요즘은 그게 당연해져서 교수님들이 견지해주는지 아닌지 모르겟지만... 알아서 잘 챙겨야지 뭐...
  •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10 학번 언급할만하지 어려서인지 많아서인지는몰라도 황당할듯ㅋㅋ
    그리고 누가...수업중 디엠^^;;; 하지..? 암튼 당장 글쓴거만봐도 느낌이옴
    출결관리는 본인이해야함
  • 작성자 누냐냐냐나 작성시간26.06.10 전자출결이라 출석 했는데 출석 처리가 안 됨
    ->교수한테 출석했는데 출석인정 안 됐으니 저 그 날 수업 들은 증거자료 제출할게요 하고 인스타 디엠 내용/해당날짜 수업들은거 인증 제출
    ->교수가 출석인정 그런 걸로 안 된다함

    누굴 욕하기엔 둘 다 이해 됨
    학생이 좀 더 출석인정 됐는지 잘 들여다보고 당일날 변경요청했어야함
  • 작성자 올드셀린 작성시간26.06.10 엥 나 30댄데도 맥락 이해 가는데
    수업을 들었는데 전출 못 찍었다는거 아니야? 그니까 디엠이라도 박박 긁어모아서 저 수업 들었어요 하고 뭐라도 보낸거고
    교수가 말한건 병결같이 아예 빠졌을 때 출석처리 서류잖아
  • 작성자 홀롤로료롤롤 작성시간26.06.10 억울하게 출결 안찍히고 증거 가져오라고 하면 당연 가지고 있는 자료들 영끌해서 가져가지 ㅋㅋㅋ 대화나 디엠이 오히려 일시가 있어서 정확하다 생각했을수도 있고
    공적자료 없어용 하고 암것도 제출 안하고 포기할건 아니잖아
  • 작성자 nliozzq 작성시간26.06.11 출석 못한 날 증거면 진단서 끊어야지 머하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