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술 기운 빌려 무대 서던 ‘소심이’가 록스타 되기까지···‘작은 거인’ 카디 김예지[록과 사는 여자들]

작성자나방파리박멸중|작성시간26.06.10|조회수1,962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451034

 

썸네일

 
 
 
전문은 링크 참조
이 기사 시리즈가 괜찮은 것 같음
여성 프론트퍼슨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가 | 작성시간 26.06.10 예지 진짜 목소리가 일렉기타..
  • 작성자맥컬린 | 작성시간 26.06.10 불후의명곡 라이징썬이랑 카라 웬아무브
    꼭 봐주라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0 아 우리 예지 최고지
  • 작성자코코팝스 | 작성시간 26.06.10 나의 아기고양이....
  • 작성자curens | 작성시간 26.06.10 김예지 진짜 밴드활동한거 너무너무 잘한거같음 진짜 개잘어울리고 개잘해 걍 무대 압도해버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