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술 기운 빌려 무대 서던 ‘소심이’가 록스타 되기까지···‘작은 거인’ 카디 김예지[록과 사는 여자들] 작성자나방파리박멸중|작성시간26.06.10|조회수1,962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451034 썸네일 전문은 링크 참조이 기사 시리즈가 괜찮은 것 같음여성 프론트퍼슨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가 | 작성시간 26.06.10 예지 진짜 목소리가 일렉기타.. 작성자맥컬린 | 작성시간 26.06.10 불후의명곡 라이징썬이랑 카라 웬아무브꼭 봐주라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0 아 우리 예지 최고지 작성자코코팝스 | 작성시간 26.06.10 나의 아기고양이.... 작성자curens | 작성시간 26.06.10 김예지 진짜 밴드활동한거 너무너무 잘한거같음 진짜 개잘어울리고 개잘해 걍 무대 압도해버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