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시부모님이 좋아질수록 친정부모님이 비교돼

작성자악귀|작성시간26.06.10|조회수21,190 목록 댓글 231

출처: https://www.teamblind.com/kr/post/시부모님이-좋아질수록-친정부모님이-비교돼-abjvfvuh




속물이다 vs 이해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nsan | 작성시간 26.06.11 이해됨 돈도 돈인데 저 받을줄만 알고 베풀줄 모르는게 보이는순간 진짜 효녀병 바로탈출임
  • 작성자미야자키_무야호 | 작성시간 26.06.11 ㅈㄴ 배은망덕하네 친정에서 돈을 안 준 것도 아니고 부모로서 할 건 다 해줬구만 시댁보다 덜 해줬다고 낳아준 부모 욕하는게 제정신인가 ㅋㅋㅋㅋ
    자식 낳아서 똑같이 당해봐야 정신차릴 듯
  • 작성자침대에눕기 | 작성시간 26.06.11 저거 금전적인 문제 뿐만이 아니라 마인드의 문제인거야..
    단순 금전문제로는 안저래...식사를 얻어먹더라도 상사 모시듯 대접해줘야하고 계산 할때마다 고마워 말 한마디 없이 휙 나가버린다던지..ㅋㅋㅋ 경험담임 ㅠ
  • 작성자크로크롱 | 작성시간 26.06.11 아 나 근데 저거 진짜 이해 되는게 약간 자식한테 받는걸 당연하게 여기는 부모가 있어… 니가 당연히 해야지 니가 당연히 사야지 니가 당연히 줘야지 약간 이런 마인드 가진 사람이 있는데 자식한테 베푸는거 아까워하고 받는거 당연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서 나는 이해함
  • 작성자덥기는덥다 | 작성시간 26.06.12 난 이해가 ..
    당연하게 생각하는거면 어떤 관계든 ㅠ
    그럼 경우가 있긴하더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