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미 악명높기로 유명하다는 파워에이드 뚜껑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0,117 목록 댓글 32

 출처 : 여성시대 하울의 움직이는 성 기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파워에이드 600ml 뚜껑;; (미친놈임)



- 네이버 검색 결과 -




- 다음카페 검색 결과 -



특히 숙취해소용으로 사먹는 사람이 많은데
뚜껑 안열리면 극대노


에라이 시팔 안먹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고기먹었지롱 | 작성시간 26.06.10 오잉 못느껴봤어 함 사먹어볼까
  • 작성자RaMola | 작성시간 26.06.10 전혀 열기 어렵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어 나 원래 악력 없어서 다른건 잘못딸때 많음
  • 작성자언제나가을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나 옛날엔 숙취 심할때마다 파워에이드 먹었었는데 몇번 빡쳐서 죽을뻔하고 걍 파워에이드를 끊었삼;;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가을 | 작성시간 26.06.10 근데 걍 뚜껑이랑 그 밑에 부분 이음새 칼로 끊으면 됨
    문제는 밖에서 마시고싶을때 미쳐버림
  • 작성자레스타드 | 작성시간 26.06.10 커서그런가 ? 나는 손이 큰 편인데 파워에이드 뚜껑 안열린다고 생각해본 적 없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